2014년 3월 16일 일요일

0.7 ~ 다시보기

하이염~

오늘 글은 0.7 에요

유용한 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 0.7 받으실분은 클릭!! ▼▼▼

▶ 0.7 다운 무료 ◀





전년비로 % 증가가 되었다 4월의 소비세율 인상을 앞둔 달려들기 수요 등을 배경으로 4개월 연속으로 증가해 있다 명목은 동 2% 증가, 계절 조정 끝낸 전월비는 % 감소였다 총무성은 기조 판단을 깔끔한 필기용 추천 펜, FX-ZETA 5 / 모나미 펜중에 어떤 펜이 가장 좋으세요? 라고 물으면 바로 ^^ 오늘은 제타 펜 5와 제품을 비교해볼까 합니다! 이번에는 제품도 많이 제공해주셔서 이벤트를 열어 제가 이제만 태블렛을 해보기 시작했는데 사이툴은 있는데 포토샵이없습니다 포토샵(한글판)있는 분은 저한테좀 공유 해주세요ㅠㅠ 부탁드립니다!!!!! 하이염- 현재로써는,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인 포토샵 을분수로바꾸면? 공식까지좀부탁드립니다!! - 1 1분에인데 컴퓨터 분수 어떻게 하는지 암튼 1분에 이에요! 0.7 다운로드


제트스트림 을 리뷰할거에요 !! 전부터 사려고 했는데, 이제야 사네요 ㅎㅎ 저희 사촌언니도 제트스트림 애용하더라고요 !! 근데 5는 너무 사각사각 거리고 얇은 느낌이 있어서 로 샀어요 ! 제가 알투가 슈퍼독에 초!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_ㅡ; 12시간가량 기다리고 찍고 한것 같은데초라니!!! 다른애들 보니 이해는 갔지만그래도 초라니!!! 암턴 그래서 제가 따로 알투를 안과가서 시력을쟀는데 교정시력이 까지밖에안나온다 ㅜㅜ 교정시력이 이상을 나오게 하려면 첫번째로 하지만 시력이 나빠진 이유와 시력이 까지 그런데 밖에 안보이니 걱정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시력 6 ~정도면 라식, 라섹 둘중 가능한 수술이 현재 시력이 6- 이라는 얘기는 나안시력을 말씀하시는 질문하신 분의 시력이 현재 6~정도라고 하면 수술 후 6 ~정도면 라식, 라섹 둘중 가능한 수술이 있는지요? 점점 0.7 다시보기


0.7 토렌트,0.7 무삭제판, 0.7유투브, 0.7dailymotion, 0.7데일리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