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4일 목요일

타이의 대모험 ! 무료 다운

하이염^_^

오늘의 포스팅은 타이의 대모험 입니다요~

유용한 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 타이의 대모험 받으실분은 클릭!! ▼▼▼

▶ 타이의 대모험 무료로 받기 ◀





' ' 란 만화는 참 좋은 만화고, 다른 멋진 장면들도 많지만 역시 딱 떠오르는 장면은 바로 장면입니다요~ 라는 만화책을 본 분들라면 아시겠지만, 여기 저렇게 사를... 제목 : 권수 : 37권 작가 : 산조 리쿠 나다 코우지 장르 : 판지 액션 추천도 : 상 일본 유명게임 드래곤퀘스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만화. 난 그런게임 안해봤지만 안해봐도 상관없다. 근데... 마왕 버언 드래곤볼로 간다면 누구랑 비슷할까요? 프리더와 비슷할거 같네요... 변신도 하고, 수하들을 거느리고.,. 극장판을 보고싶어서 네버 지식인에 도움을청합니다 드래곤 퀘스트 - 다 , 일어서라!아반사도 (92년 3월 7일 개봉) 드래곤 퀘스트 - 다 , 파괴하라 신생6장군 (92년 7월 11일 개봉... 타이의 대모험 다운로드


ㅋㅋ 인터넷을 뒤적거리던중 얼떨결에 찾아낸 만화 정말 국민학교시절 ㅋ 나에게 말그로 꿈과 희망을 주었던 만화 심무름하고나면 어머니가 용돈을 주셧는데 걸로 비디오를 빌려봤었다... ... + 그러고보니 말을 하고 싶어서 야기를 했던 건데 쓰는 걸 까먹었네요. 어렸을 때부터 제일 좋아했던 장면은 포프가 마호카토르를 쓰는 장면입니다요~ 어릴 때 tv로 보면서 감동했던 기억... ... 제가 원하는 것은 ' ' 지 '드래곤 퀘스트'가 아닙니다.... 워낙 옛날 만화고... 혹시 르죠.. 중고 책방나 좀 오래된... 제가 사는 곳에 있는 만화가게에 4권까지 나와서 제가 있는 값... ... 하지만 에 보면 나오지만 용 기사란 존재때문에 악 힘 강해져서 신 힘을 초월했다고 하죠.... 윗분 아주 답변을 자세하게 해주셧네요,,ㅋㅋ 아~ 생각나네요 작년 12월달인가 ? 올핸가? 빌려서... 타이의 대모험 다시보기


타이의 대모험 토렌트,타이의 대모험 무삭제판, 타이의 대모험유투브, 타이의 대모험dailymotion, 타이의 대모험데일리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