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8일 금요일

수업 (The Lecture) ~ 무료

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은 수업 (The Lecture) 에요

좋은 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 수업 (The Lecture) 받으실분은 클릭!! ▼▼▼

▶ 수업 (The Lecture) 다운 받을수 있는곳 ◀





... Pas/ as /영어청취/영어리스닝/영어발음/영어특강] + 특강 외에도 마스터유진의 영어낭독훈련,영어리스닝훈련=영어스피킹훈련의 무료청강기회가 있으니까 이 어떤지 보고... ... Pas/ as /영어청취/영어리스닝/영어발음/영어특강] + 특강 외에도 마스터유진의 영어낭독훈련,영어리스닝훈련=영어스피킹훈련의 무료청강기회가 있으니까 이 어떤지 보고... ... 글을 읽어보니까 주제 : 학생들이 주 6일 을 가야 한다 뒷받침 1. 원하지않아도... o l. fo, in ms of laning, i is b fo sdns o go o sool mo days. 본문2... ... 그 누구보다도 정말 노력도 많이하고 열심히했던 이었습니다. Compad o anybody ls, I av id o do my bs and av p my bs ffos in l. 성적때문에 자신감도 떨어지고 많은 걱정을... 수업 (The Lecture) 다운로드


... 라고 생각하면서 에 임해라.&qo; 라고 하셨는데, 교실에서 우리말쓰면... l was sd in Englis only, b I an ndsood all ings :D. H said 'ink yo lass oom is in... ... 은 lass란 표현이 더 맞나요? l하면 강의.... 몰라 때려 칠거야. 단지 라임을 맞추고 싶었어욬ㅋㅋ 어쨌거나 의미만 통하면 되잖아요? 겁나 무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WHO &qo;윌, 네 형 보고... ... So I sn a mail o yo ow I sold do as I was absn l. 저는 에 참여하지 못한 관계로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서 이메일을 드렸습니다. 에 참여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하고 다음부터... ... l finisd, af go on ning om. Oasionally, I m again my a’s Kisy Pas in bs.... 인터미디에이2반을 들었다. 나의 선생님은 커스티 피이스. 약간 발음하기 힘들다.... 수업 (The Lecture) 다시보기


수업 (The Lecture) 토렌트,수업 (The Lecture) 무삭제판, 수업 (The Lecture)유투브, 수업 (The Lecture)dailymotion, 수업 (The Lecture)데일리모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